정치,사회

이병헌, 잘못일까? 아닐까?

Kenn. 2009. 12. 14. 13:12
반응형
드라마 '아이리스'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탤런트 이병헌이 과거 연인과 고소 고발을 주고받는 난타전으로 치닫고 있다. 이병헌에게 잘못이 있을까? 없을까?

고소 고발에 의해 조사를 해봐야 하겠지만 사기성 행동이 있었는지 아닌지에 따라 갈릴 것 같다. 사기에 해당하는 행동이 아니라면 잘못을 물을 일이 아니라고 본다. 남자와 여자가 만났다가 깊이 사귈 수도 있는거고 사귀다보면 잠자리도 같이 할 수 있다. 그러다가 뜻이 맞지 않거나 성격차이 등이 붉어져 헤어질 수도 있다. 결혼을 했다가 이혼하는 경우도 허다한데 이게 무슨 잘못인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이성을 만나 사귀다가 헤어질 때마다 이런식으로 고소 고발이 이루어진다면...

현재 상황에서는 어느 한쪽으로 예단하기는 이른감이 있지만 인기연예인의 위치를 이용해 농락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그럴 경우 문제를 제기한 시점이 어째 미심쩍다. 아이리스가 아니어도 이병헌은 충분히 최고의 스타이기 때문에 왜 꼭 이 시점인가 하는 의문을 가질 수밖에 없다. 만약 신분을 이용해 농락한 것이 사실일 경우 마땅히 처벌 또는 피해자가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의 합의를 가져야 한다.

또다른 하나의 가능성은 일반 연인들처럼 만났다가 헤어진 것인데 최고 정점에 올라있는 시기를 이용해 한 몫 챙기려는 의도가 있는게 아닌지 충분히 의심해볼 여지가 있다.

남녀 사이의 일이라 과연 명쾌한 결론이 날 수 있을지...

반응형